지니5678257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앙금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8257님의 파리바게트 고구마앙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8257
리뷰11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07
오늘 아침을 간단하게 빵 생갹이 나서 어제
사온 고구마앙금빵을 먹었어요
이빵 속에는 앙금이 고구마라서 달고 촉촉하네요
그래서 집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같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조합이 좋네요
빵도 너무 부드럽네요 식감도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76g)
225kcal
파리바게트고구마앙금빵
4.3(리뷰 6개)
·식단기록1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