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7284님의 두부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707284님의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7284
리뷰1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7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입맛도 없고 상큼한 게 당겼는데 두부샐러드 한 그릇 먹으니까 입안이 아주 리프레시되네요. 저는 부드러운 연두부를 숟가락으로 크게 떠서 양상추 위에 올리고 짭조름한 참깨 드레싱을 듬뿍 뿌려 먹었는데요. 고소한 두부가 푸릇푸릇한 야채들이랑 부드럽게 어우러지면서 목 넘김도 좋고 가벼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진짜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4.8(리뷰 10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