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7
후쿠오카에서 먹은 덴뿌라정식이다.
여러가지 생선튀김이랑 타르타르 소스 .
한국에서 먹능거랑 좀 다른 색다른느낌.
좀더 느끼하달까? 미소국이랑 소스랑 다 맛있었는데 뭐가 다를까 생각했더니 한국은 야채튀김이랑 다양하게 호핮되어 밸런스가 맞는데 일본은 주로 생선만 튀겨서 그런듯..그리고 김치가 엄써요 ㅎ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