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4147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4147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4147
리뷰13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콩국수는 고소한 콩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여름철 대표 음식으로 직접 갈아 만든 콩물은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쫄깃한 면발과 잘 어우러집니다 소금이나 설탕을 넣어 먹으니 더 맛이 좋았어요 꾸덕하고 걸쭉한 콩물에 얼음을 넣어 먹었더니 시원하고 담백함이 배가 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