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고쿠텐 텐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고쿠텐 텐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어제 친구랑 같이 탄동 먹으러 갔습니다. 텐동 오랜만에 먹으러 갔더니 식당에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이 집은 생활에 다른 탱독집에 나온 식당이다 보니까 음 대기손님들도 많고 한데 저희는 저녁 8시에 이후에 갔기 때문에 손님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음식은 마시는 편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800g)
800kcal
고쿠텐텐동
4.9(리뷰 17개)
·식단기록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