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콩국수는 더운 날 시원하게 한 그릇 먹으면 속까지 편안해지는 음식인 것 같아요. 진하게 갈아 만든 콩물이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처음엔 담백한데 먹다 보면 은근히 깊은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차갑게 식힌 국물에 면을 말아 먹으면 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라 여름마다 꼭 생각나는 메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을 살짝 넣어 먹는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그래야 콩 고소한 맛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반대로 설탕 넣어 드시는 분들도 있는데, 취향 차이가 꽤 큰 음식이라 그것도 재미있는 것 같아요. 오이나 깨를 올려 먹으면 식감과 향이 더해져서 훨씬 맛있고요.
속이 부담 없고 든든해서 한 끼 식사로도 만족감이 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