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한다정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한다정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한다정이
리뷰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7
날씨가 넘 더워서 국산콩물을 사와서 사놓은 메밀국수 와함께 먹었은데 콩물이 진해서 먹고난뒤 건강한 느낌을 받았어요 입맛 없을땐 콩국수 드셔보세요 더위를 이길수있어요 간편하게 즐길수있는 한끼 입니다
콩물은 콩국수 파는곳에 가면 더욱더 진한 콩물을 만날수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