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더덕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7
세미 한정식집에 갔더니 더덕구이가 반찬으로 나왔네요. 보통은 양념 발라서 구워내는데 여기는 양념없이 담백하게 구워내서 신기하더라구요. 더덕의 맛이 더 정확하고 강렬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동안은 양념맛으로 먹었는데 이것도 별미에요
#일반식 #점심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