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0401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401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401
리뷰2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7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하는 초코파이 먹었어요.
우리가족은 냉장고 넣어 두고 먹습니다.
여름철 초콜릿이 녹는 것이 싫기도하고, 얼려 먹으면 겉의 초콜릿과 안의 마시멜로가 단단해져 색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어 더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