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짖고냥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짖고냥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짖고냥
리뷰11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07
중국집에서 배달 시킨 콩국수에요
콩국물이 아주 찐하고 시원하고 흑임자 가루도 들어서
제 취향이엇어요
너무 맛잇어서 다음번엔 곱배기로 시켜서 먹어야겟어요
면보다는 녹진하고 얼음 동동 뜬 국물을 후루룩 마실때거 제일 맛잇는거 같아요 계절음식 최고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