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7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물이 특징인 여름철 별미 콩국수 먹었습니다. 고소햐 맛을 내는 진햐 콩국물에 소면을 말아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고명으로 오이채를 올려서 같이 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좋고 더 시원함이 더해집니다. 만족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