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고기가 정말 신선해서 비린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오고, 부드럽게 풀어지는 식감 덕분에 한 점 한 점 아껴 먹게 되더라고요. 양념은 과하지 않아 육회 자체의 맛을 즐기기 좋았고, 참깨가 고소함을 더해줬습니다. 다른 육회처렴달콤한 배나 노른자가 없어도 오히려 깔끔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