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구름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작은구름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작은구름
리뷰24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8
두부를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 후라이팬에 올린다.
양념으로는 마늘. 파, 고추가루. 들기름.진간장, 국간장.깨. 물을 넣어 골고루 섞는다. 두부 위에 양념을 골고루 펴주고 가스레인지를 켜서 두부를 익힌다.
부드러우면서 조금은 짭쪼름한 두부조림이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