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망고케이크를 맛보니 잘 익은 망고의 달콤한 과즙 향이 먼저 퍼지며 기분 좋은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 사이에 들어 있는 크림은 가볍게 녹아내렸고, 망고의 상큼함과 어우러져 균형 잡힌 풍미를 선사했습니다. 한입 먹을 때마다 열대과일 특유의 산뜻한 단맛이 입안 가득 퍼져 디저트의 만족감을 높여주었으며, 과하게 달지 않아 끝맛도 깔끔했습니다. 다만 케이크는 당분과 열량이 높은 편이므로 다이어트 중에는 소량으로 즐기는 것이 좋으며, 적당량은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디저트로 느껴졌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