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하루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리하루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리하루
리뷰17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8
콩국수는 진하게 갈아낸 콩의 고소한 풍미가 가장 큰 매력인 음식입니다. 국물은 부드럽고 묵직한 질감을 가지고 있어 한입 머금는 순간 콩 본연의 담백함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쫄깃한 면발과 고소한 콩국물이 조화를 이루며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깊은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