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셔브셔브 같이 나온 어묵, 물만두 등등 다양합니다 칼국수면 넣어서 먹어주면 맛나고 샤브서브 칼칼하게 후투 뿌러먹어도 맛납니다 칼국수먼 잘 악혀서 어묵이랑 돌돌 감싸먹기 맛나드라고요 어묵 즇아하는 분들 서즈서브랑 끓여수 맛나게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