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차돌빅이를 쪄서 야채찜처럼 데운 흐에 먹어주먼 맛나요 간장 소스 만들어서 간장소스 찍어서 먹음 잘어울립니다 짭짤달달하게 저당으로 소스 만들어서 만들어서 먹었거든여 딜달새콤 소스랑도 아주 잘맞고 단백질 가득 챙길 ㅅ 있는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