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질꺼야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아질꺼야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아질꺼야
리뷰3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08
떡국떡 들어간 소세지야채볶음~
냉동실에 있는 떡국떡은. 미리 냉장고에 해동해둡니다.떡,줄줄이소세지,긴 소세지는 잘라. 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약한불에 노릇하게 구워줍니다.오이,버섯,양파는 깍뚝썰기로 썰어 함께 볶다가 맛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케찹,고추장,설탕,매실엑기스,올리고당 넣어 함께 졸여줍니다 어느정도 졸여지면 옥수수콘 넣고 한번 더 졸여주고 위에 치즈올려 주면 완성 ~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