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48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8
먹음직스러운 붉은 양념이 골고루 잘 베어 있어 밥반찬으로 곁들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너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제대로 살아있어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씹을수록 진미채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함이 밀려오고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달착지근한 양념 맛이 매력적입니다 겉돌지 않는 깔끔한 손맛이 느껴져서 도시락 단골 메뉴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