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08
양배추샐러드는 아삭한 식감이 좋아 가볍게 먹기 좋은 메뉴였습니다. 양배추 특유의 달큰한 맛이 느껴졌고, 드레싱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느끼한 음식과 곁들이면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 주는 느낌이 있었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반찬이나 사이드 메뉴로 잘 어울렸습니다. 신선할수록 식감이 더욱 살아 있어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