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70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보70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보70
리뷰182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08
어제 갤러리아에서 전주식칼국수 남편이랑 점심으로 먹었어요 국물이 껄죽하니 어죽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남편이 전주 출신이라 먹고 싶다했는데 갤러리아백화점지하에 전주식 칼국수 파는집이 있더라구요 남편이 먹고 싶다해서 같이 먹긴했는데 내 입엔 별로 더라구요 두번은 시켜 먹지 않을 텁텁함이 느껴졌어요 남편은 맛 있다하니 그래도 한끼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