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8
볶음우동은 쫄깃한 우동면이 소스와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면발이 굵어 씹는 맛이 좋았고,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배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이 함께 들어가면 식감과 풍미가 더욱 풍성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