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정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애정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애정
리뷰2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8
휴게소에서 명동칼국수를 먹었어요.
사골육수에 시판 면으로 끓인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맛은 깔끔한 편이었는데 특색은 없었어요.
가격도 만원대라 꽤 비쌌어요.
가성비 그리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휴게소는 아무래도 메뉴선택이 어렵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