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3554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3554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3554
리뷰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자주 바람쐬러 드라이브가는 한진포구에 들러
점심으로 바지락에 각종야채를 듬뿍 들어간 해물칼국수를 먹었네요 이집은 다른 곳보다 야채가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가는 곳이라 더 애증하는 곳입니다
칼국수를 다 먹을때쯤 진한 국물에 비빔야채죽를
시켜 먹으니 이게더 별미네요
그래서 추가로 야채죽 꼭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