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1065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1065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1065
리뷰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8
오늘 점심은 칼국수 원래 냉면이나 모밀 신원 한게
먹고싶었는데 새로 생긴 가게라 한번 가봤어요.
칼국수 먹기전 열무 김치에 보리밥 고추장등 셀프
코너에 준비 되어있고 열무 빔밥을 조금 먹고 있으면 칼국구가 나외요~
저는 바지락 칼국수를
먹었는데 우와 맛있다는 찐 맛집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잘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