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이번에 만든 두부조림 진짜 대성공이에요! 겉은 살짝 구워서 쫄깃한데 속은 부드러운 두부에 매콤달콤한 양념이 싹 배어있어서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고요. 뜨끈한 밥 위에 양념이랑 두부 으깨서 슥슥 비벼 먹으니까 진짜 순식간에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