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09
물 적당량에 다시마 ,멸치 한 줌을 넣고 10분 정도 끓여 다시마와
멸치를 건져내면 깔끔한 기본육수가 완성되요
채소와 버섯은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하고,
배추와 청경채,숙주는 깨끗이 씻어서 준비해요.
냄비에 육수를 붓고 끓이고,
채소와 버섯을 먼저 넣어 익히다가
차돌박이를 한 장씩 육수에 살짝 담가 익혀 먹어요.
소스는 간장, 식초, 겨자를 섞어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