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214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214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214
리뷰84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이 두부조림 완전 부드럽고 촉촉해서 입안에서 그냥 사르르 녹아내려요! 두부 속까지 매콤달콤한 양념이 촉촉하게 잘 배어 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는 게 아주 일품이네요. 살짝 칼칼한 양념 맛이 두부의 담백함이랑 너무 잘 어우러져서 전혀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요. 뜨끈한 밥 위에 슥슥 으깨서 양념이랑 같이 비벼 먹으면 밥 한 공기 비우는 건 시간문제일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자꾸만 손이 가는 든든한 반찬이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