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09
마트갔다가 맛살을 하나 사왔는데 점심에 찢어서 샐러드에 넣어서 맛살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성분표시에 당류랑 탄수도 착해서 마음놓고 요리에 첨가해서 먹으니 또 다른 신선한 게맛살맛이 생겻니 좋았습니다
맛살은 비빔국수에도 이용해도 될거 같았구요
어육이 포함되어 있어서 건강한맛을 느낄수 있는거 같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g)
18kcal
맛살 샐러드
4.7(리뷰 38개)
·식단기록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