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스타벅스 버터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스타벅스 버터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09
스타벅스에서 처음 버터바를 사보았습니다. 크기는 작은데 맛있어보여서 샀습니다. 가격이 3800원 좀 비쌌지만 맛은 궁금했어요. 비닐을 열자마자 아주 진하고 좋은 버터향이 납니다. 빵과 쿠키도 중간정도 식감이에요. 작지만 농축되고 만족도 높은 맛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58g)
285kcal
스타벅스버터바
4.9(리뷰 36개)
·식단기록1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