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콩을 갈아 시원하게 만든 콩국수입니다. 면은 소면을 삶아넣어 쫄깃하며 부드럽고 콩국물과 조화롭게 섞여 국물도 면도 혼연일체가 되었습니다. 여기에 오이와 토마토는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고 콩국수 맛을 더욱 시너지나게 해줍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