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개구리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반포개구리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반포개구리
리뷰97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09
육회를 맛보니 처음에는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입맛을 끌어올렸고, 이어지는 부드러운 육질이 입안에서 사르르 풀리듯 녹아들었습니다. 신선한 살코기의 담백한 단맛과 양념의 짭조름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풍미가 한층 깊어졌고, 배나 달걀노른자를 곁들이니 더욱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이 완성되었습니다. 씹을수록 촉촉한 육즙이 살아 있어 만족감이 높았으며,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진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편이지만 생고기 특성상 위생과 섭취량을 고려해야 하며, 적당히 즐기면 포만감을 주어 다이어트 중에도 한 끼 대체로 활용하기 좋은 메뉴로 느껴졌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