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돼지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돼지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09
어제 저녁에 해먹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또 한판 더 해먹은 양념돼지고기구이입니다.
양념 만드는 법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간장, 물, 설탕을 1:1:1 비율로 넣어 섞어주고요.
다진 마늘을 넉넉히....왕창왕창 넣었어요.
트더에서 사온 등심덧살 300g에 한 5스푼 넣어서 버무려주고요. 냉장고에서 한숨 재우고 구웠더니 엄청 맛있는 양념갈비맛이 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64kcal
돼지불고기
4.8(리뷰 271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