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엘라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니엘라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니엘라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9
중면을 끓는 물에 5분 삶은 후 찬물로 여러번 헹구어준다.
다 삶은 면은
물기 빼고 면기에 담아준다.
오이는 얇게 채썰어서 준비해주고
계란 반숙은 반으로 잘라서 준비한다.
준비한 재료를 보기 좋게 담아주고
준비한 콩물을 재료에 가득 부어준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