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297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09
오늘은 점심으로 샤브칼국수를 먹었는데 여기가 육수도 맛있고 직접 다 조리를 해서 그릇에 담아 주기 때문에 먹기가 되게 간편하긴 한데 문제는 가격이 그렇게 싸지는 않다는 거야. 칼국수랑 죽을 주는데 여기가 25000원인가 그렇긴 하거든. 인당 그게 좀 비싸서 흠이야.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