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팡이님의 고구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팡이님의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팡이
리뷰37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09
고구마빵 먹었어요
고구마무스가 아닌 으깨고 조각으로 들어간 고구마더라구요
씹는맛이 있고 고구마의 달달함과 포만감이 있어서
식사빵으로 좋아요
검은깨와 노란고구마의 색감도 좋고
빵도 쫄깃해서 맛있어요
개인 베이커리인데 가격은 보통수준이에요
#일반식 #간식

1조각(30g)
44kcal
고구마빵
4.8(리뷰 75개)
·식단기록5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