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32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09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는 맑은 국물부터 한 입 맛보았는데, 능이버섯 특유의 깊고 진한 향이 국물에 가득 배어있어서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푹 고아진 닭고기는 가슴살까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뼈에서 발라졌고, 위에 듬뿍 올라간 아삭한 대파가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었습니다. 고기를 건져 먹은 뒤 진한 국물에 찰밥을 말아 김치를 얹어 먹으니 속이 정말 편안하고 든든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58g)
710kcal
노브랜드능이백숙
4.9(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