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라임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트레비라임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트레비라임
리뷰2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0
여름하면 생각나는 콩국수
드디어 콩국수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고소한 콩물에 쫄깃한 국수. 오이가 더해져서 날씨가 더워지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메뉴같아요
계절메뉴로 주문가능한 곳이 많은데 이제 다들 개시했더라구요
김치하나만 있어서 맛있게먹을 수있는 한그릇요리라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