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0
주말에 경동시장 나들이를 했어요 삼겹살을 좀 구입하고자해서 갔는데 제가 가는 정육점은 정말 줄이 엄청길어요 고기는 냉장이라 맨 마지막에 구입하기로하고 자주사던 오리고기를 사려고 갔는데 오늘은 왠지 안땡겨서 돌아보다가 족발편육맛집을 찾았네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