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드림핏 닭꼬치맛 슬라이스 닭가슴살 데리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드림핏 닭꼬치맛 슬라이스 닭가슴살 데리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0
저녁에 다 꼬치를 먹었습니다. 제가 닭꼬치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다 보니까 닭꼬치를 여러 개를 시켰어요. 주문도 여러 개를 했고 근데 가격대가 조금 있더라고요. 근데도 불구하고 일단은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친구랑 같이 먹어서 더 맛있기도 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30g)
156kcal
드림핏닭꼬치맛 슬라이스 닭가슴살 데리야끼
4.9(리뷰 11개)
·식단기록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