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0
과천에서 들른 한성칼국수.저녁 늦은 시간애 먹었는데도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맛이에여. 갓 뽑아낸 면발을 후루룩 들이키는 순간, 손으로 썰어낸 듯 정성 가득한 면발의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예술! 여기에 매콤하고 칼칼한 겉절이 김치 한 점을 면발에 턱 얹어 먹으면, 한그릇 뚝딱이죠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