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16712카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16712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16712카
리뷰152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0
더운 여름날 시원한 무언가가 간절할 때 생각나는 콩국수입니다 뽀얀 콩물에 검은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 고소함이 시각적으로도 잘 느껴집니다 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어 마지막 한 모금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겠습니다 걸쭉한 국물이 면발에 잘 스며들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입안 가득 진한 풍미가 가득 찹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일품이라 보양식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