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미님의 마라샹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쎈미님의 마라샹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쎈미
리뷰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0
저냑으로 매콤한것도 땡기고 퇴근 후 저녁 차릴 여유가 없어서 집 들어가기 전 마라탕 집에서 마라샹궈 포장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에 있던 삶은 계란 두개 까고 포장해주신 공기밥 반정도 해서 잘 먹었습니다! 야채도 많고 매콤하니 스트레스 풀리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99kcal
마라샹궈
4.8(리뷰 133개)
·식단기록9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