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맑은몸에 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맑은몸에 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0
맛있는 순 두부찌개 순두부를 좋아한다 말깨 끓인 것도 좋아하지만 얼큰하게 고추기름을 내서 끓인 순두부는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다 개운하고 또 순두부가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고 맛도 좋다 바지락도 썰어 놓고 애호박도 넣고 꼭 구두 기름을 내야 하고 고춧가루도 적당히 해서 너무 맵지 않게 하지만 맛있게 감칠맛 나게 그렇게 끓여야 한다 메인 음식인 순두부는 꼭 들어가야 한다 너무 얼큰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68kcal
맑은몸에순두부
4.9(리뷰 91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