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2287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팅커벨2287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팅커벨2287
리뷰45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0
오늘 점심으로 만들어먹은 콩국수에요.
콩국물을 시장에서 사와 면삶고 계란지단과 오이를 올려 같이 먹었어요 .
소금간을 먼저하고 설탕으로 간을 맞춰먹으면 감칠맛나요.
쫄깃하고 매끄러운 면발이 고소한 콩국물과 어우러져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