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1
소시지의 짭짤한 맛과 채소의 아삭한 식감이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었어요 케첩 베이스의 달콤새콤한 양념이 더해져 익숙하면서도 자꾸 손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소시지도 탱글탱글한 식감이라 먹는 재미가 있었고 밥반찬으로 곁들이기 좋았어요 간도 적당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