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초롱이님의 장어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초롱이님의 장어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초롱이
리뷰19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1
오랜만에 언니들과 점심약속이 있어 스시집에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스시집이라 자주 가는편인데 회가 신선하고 사이즈도 커서 매우 좋아하는 곳이에요 오늘도 여러가지 스시를 먹었고 특히 장어초밥이 신서하고 맛이 좋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8g)
46kcal
장어초밥
4.9(리뷰 1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