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반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1
죽을 좋아해서 자주 해 먹어요. 최근 마트에서 동원 죽을 1 + 1 으로 광고해서 얼른 구매했어요. 죽은 역시 전복죽이 최고입니다. 조리된 식품을 전자레인지에서 3분 조리했어요. 전복죽의 본연의의 맛이 잘 살아있어요. 죽이 먹고 싶지만, 요리하기 귀찮을 때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동원양반죽이 최고야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50kcal
양반전복죽
4.7(리뷰 65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