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1
난 두부의 담백한 맛을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은 두부구이 대신 두부조림으로 반찬을 해보았다 두부 크게 썰어 냄비에 깔고 진간장 대파 간마늘 미림 설탕 참치액 참기름 참깨로 양념장 만들어 냄비에 자작하게 붓고 천천히 졸인다 양념을 끼얹으며 조리면 되는데 이것만 있어도 밥도둑이 없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