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미소가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임미소가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임미소가
리뷰151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11
기온이 여름을 나타내면 어김없이 시원하고 깔끔함의 대명사인 콩국수가 먹고 싶어집니다.
오늘 점심 식사는 나름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에 콩국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머리가 띵할 정도로 시원한 국물과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이 감탄할 정도로 맛있는 콩국수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